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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파트너스 소개 (추천인 추가수익, 수익 구조, 승인 방법 등)

정보/금융

by 전설의백호 2020. 3. 27.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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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포스트에서는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쿠팡 파트너스를 새로 가입하시는 분이 있다면 추천인 코드 AF2624066 입력하시면 추가 1% 커미션(광고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맨 하단을 참조해 주세요.)

쿠팡 파트너스의 경우 쿠팡 상품에 대한 광고를 하는 것으로, 애드센스나 애드 포스트, 애드핏 같은 광고들이 사용하는 노출이나 클릭에 따른 광고비를 지급하는 수익 구조와 달리 커미션 방식, 즉 소비자의 물품 구매에 따른 광고비를 지급하는 수익 구조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어떤 차이점이 존재할까요? 다른 광고 서비스들과 동일하게 본인의 매체에 광고가 필요하고, 해당 광고를 통해 들어가야지만 광고비가 지급되는 것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쿠팡 파트너스는 광고를 통해 들어가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구매자들이 광고를 통해 접속한 쿠팡에서 해당 물품까지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만약 접속까지는 했는데 구매를 하지 않았다면, 해당 건에 대한 광고비는 없습니다. 

(출처: 픽사베이)

언듯 보면 쿠팡 파트너스는 물건까지 구입해야하기 때문에 수익 창출을 위한 난이도가 높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쿠팡 파트너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구매액에 따른 일정 퍼센트(%)만큼 광고비(커미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광고 서비스들의 경우 단가가 정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조회수를 필요로 합니다. 반면에 쿠팡 파트너스는 실 구매 금액이 본인 수익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명이 봤더라도 1명도 안사면 0원의 수익을 생기고, 반대로 1명이 광고를 보고 100만 원어치를 구매하면 단숨에 3만 원의 수익이 생기는 겁니다. 물론 위 상황은 예시임으로 커미션 %도 다르고, 한 번에 100만 원어치를 구매하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한 번에 3만 원이 생기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만 아예 불가능한 상황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회수가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이 보면 구매 확률이 올라가는 간접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쿠팡 파트너스는 어떻게 승인을 받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쿠팡 아이디와 티스토리나 애플리케이션과 같이 광고가 게시될 매체와 수익을 정산받을 통장 사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 후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쿠팡 아이디를 이용한 신규 가입이 필요합니다. 이때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추천인 코드입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약 1달 동안 추가 1% 커미션(광고비)을 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추천인 코드가 없으신 분들은 추천인 코드 AF2624066 를 꼭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추천인 코드를 잘 못 넣으시면 추가 수익이 없으니 입력 후 다시 확인해 주시길 바라며,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은 있지만 추가 제출이나, 추가로 해야 하는 것은 없으니 높은 수익을 원하신다면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신규 가입이 완료되셨다면 이제부터는 매체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광고할 물건이나 광고 크기 등본인이 여러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건 선택의 경우 수익과 직결되기 때문에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세팅 후 광고를 생성하셨다면, 생성한 광고를 본인의 매체에 게시해 줍니다.

(출처: 픽사베이)

 마지막으로 정산금을 지급받기 위해 최종 승인 요건이 필요합니다. 바로 첫 구매입니다. 해당 광고를 통해 1건이라도 구매가 이루어져야지 쿠팡 파트너스의 최종 승인이 나게 됩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본인 아이디로 구매한 건은 인정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살짝 팁을 드리자면 생필품이나 필요한 물품을 광고 걸어두신 후 지인이나 가족 계정을 통해 구입해서 1건을 채우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팡 파트너스와 타 광고에 관해 짧게 언급해 보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가 적합하신 분들의 경우는 리뷰나 체험단 같이 구매 유도에 적합한 콘텐츠를 생산하시거나, 광고 타겟층이 뚜렷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에는 쿠팡 파트너스가 일반 광고에 비해 높은 단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쿠팡 파트너스의 광고 비율을 늘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면서, 수익을 얻는 방법에 대해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타 광고와 쿠팡 파트너스의 병행을 권장드립니다.

반면에 지금 수익에 만족하거나, 구매보다는 조회에 어울리는 콘텐츠, 본인 매체의 이탈률 등에 신경을 쓴다면 쿠팡 파트너스보다는 다른 광고에게 많은 지분을 배분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에서는 ' 쿠팡 파트너스와 추천인 추가 수익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고는 매체를 보유한 본인의 판단입니다. 이 판단에 본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본 게시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 및 광고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쿠팡 파트너스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본 블로그 내 금융이나 정보 카테고리에서 관련 콘텐츠들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다시 한번 권유드립니다만 만약 쿠팡 파트너스를 새로 가입하시는 분이 있다면 추천인 코드 AF2624066 입력하시고 추가 1% 커미션(광고비)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실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 기존%에 1%를 더한 추가 커미션(금액)이 주어지기 때문에 높은 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시길 바랍니다. )

다음에도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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